- 유틸성 상향으로 원거리 포킹유지능력 탁월해짐
- 리부트 패치로 인해 전반적인 케릭 딜상향으로 거리 잘못재고 들어가면 끔살당함.
- 방막 터지는것도 순삭이라 빠질 때 확실히 빠질줄 아는 판단력이 중요해진듯.
- 빗발치는 절망 스킬은 치명타가 거의 안떠서 딜은 실망스럽지만
슈아유지+특화 버프를 땡길 수 있는 터널용 스킬로는 아주 좋은 듯.
- 사냥은 그렇게 큰 체감은 안들었으나 지구력 관리가 평소보다 빡빡한편이라고 느꼈음.
(이건 오랜만에 해서 그럴지도...)
- 비산 흐름 전방가드 삭제가 넘어왔으면 타격이 컸을 것 같다고 생각됐는데..
빠져서 다행이라고 생각함.
- 여전한 상성계수로 인한 카운터는 존재함.(ex. 미스틱, 워리어, 격투가, 자이언트 등)
- 전반적으로 많이 개선되서 만족함. 각성 다크나이트는 다수전 1티어 입지를 다질것으로 보임.
(거점, 공성 1티어 예상해봅니다...)
- 스펙이 높을수록 리부트 효과를 체감할 수 있을 거 같음.
- 전승은 체감을 느낄 정도의 큰 변화는 모르겠음..
덧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