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6월 2주차 본서버+연구소 업데이트 리뷰 검은사막(2017.4~)


6/10 본서버 패치 주요내역

 

1. 저명한 사냥꾼의 등장 이벤트

사냥꾼의 인장 1260개 – 하루 뾰족 21개 단단 21

지난주(6/4) 연구소 패치 업로드

응축으로 만들어서 팔면 일일 대략 2억 고정수입

각성줌서 있는분들은 시간당 꽤 높은 수익발생 드라마 정주행할게 있다면 추천

 

2. 접속 보상 추가 : ~ 6/17()23:59까지

30분 각성한 사우닐 공성대장 소환서 1

60분 크론석 3

90분 전령서(경험치+300%) 1개 발크스 2

120분 줌찢 1

 

3. 사냥터 개편 소산 슐츠

추천 공격력 240

시간당 8천 줌찢시 1.3카프 드랍

시즌 졸업생들 사냥터 분산 패치

 

4. 카마실비아 이빨요정 다락집 안전 지대 범위 축소 

 아르샤 채널 안전딸 보물작 방지 패치

 

5. 환상마 각성 성공확률 표기

지난주(6/4) 연구소 패치 업로드

- 1스텍당 0.2% 증가

- 20스텍 기준 5% / 30스텍 기준 7%

운빨충 제외하고 정가 추천

 

------------------------

 

6/11 연구소 패치 주요내역

 

1. 각 케릭터 PVP 상성계수 공개 및 각성 상향


                                                (출처 : 검갤닉 ㅊㅇㄹ)

근딜은 대체적으로 높게원딜은 낮게 설정되어 있음.

상성계수 최상위 자이언트(114.50) / 금수랑(113.13)

상성계수 최하위 다크나이트(91.77) / 위치(93.82) / 위자드(93.82)

근데 여기서 또 스킬 데미지 피감 뭐 이딴거 섞으면 결국 게임사만 알수있음...

- FGT 공지는 오늘(6/12) 나올 예정

상성계수가 0.01 단위까지 나온거 보면 그동안 게임사에서 밸런스 패치를 얼마나 세밀하게자주은밀하게. 했는지 알수있음.

상성계수까지 공개한 마당에 더 이상의 논란을 줄이기 위해서 데미지 표기 ON/OFF 패치..이제는 해도 되지 않을까?

 

2. 불멸의 나락

- PVE 콘텐츠 추가


3. 기술창 UI 개편

기술 프리셋 저장 기능 추가

기술 프리셋을 불러오기 위해서는 기술 교관과 상호 작용이 필요

그믐달 비전서 결제하는 유저들에게는 어디에서나 변경 가능할수도?

 

4. 황납 인장 개편 및 보상변경

- 생활러들이 계산기 두드려 줄꺼임.


덧글

댓글 입력 영역